한국노인복지관협회·네츄럴라이프, '황혼 육아 어르신 응원 캠페인'업무협약 체결

박노숙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장(사진 왼쪽)과 김태진 네츄럴라이프 이사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노숙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장(사진 왼쪽)과 김태진 네츄럴라이프 이사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회장 박노숙)는 26일 네츄럴라이프와 '황혼 육아 어르신 응원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날 협약을 통해 네츄럴라이프는 손자녀 양육을 지원하고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비타민 6만8200개를 지원하고, 협회는 회원기관을 통해 황혼 육아 중인 어르신들께 비타민을 전달한다.

협약식에서 김태진 네츄럴라이프 이사는 "저출산·고령화 시대를 맞아 아이 양육과 육아에 힘을 보태주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며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사 멀티비타민이 어르신들께 생기와 활력을 드린다면 더없이 기쁘겠다"고 전했다.

박노숙 협회장은 "네츄럴라이프의 비타민 지원은 손자녀 양육을 지원하고 있는 황혼 육아 어르신들께 매우 큰 힘과 응원이 될 것"이라며 "황혼 육아 어르신들을 위해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복지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